본문 바로가기

안랩人side/안랩컬처

안철수연구소 인터넷소통대상 수상이 값진 이유

많은 전문가가 21세기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로 소통을 꼽습니다.
안철수연구소도 끊임없는 소통을 위해 기업 블로그(
http://blog.ahnlab.com) 사보(http://blogsabo.ahnlab.com) ASEC & CERT(http://asec.ahnlab.comCEO(http://ceo.ahnlab.com) 블로그를 비롯해 트위터 (@AhnLab_man, @ASEC_TFT, @AhnLab_CER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hnLabOfficial)까지 소통의 폭과 질을 높이려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런 저희에게 여러분이 큰 상을 주셨습니다.
바로 저희가 '3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소프트웨어 부문 1위상을 수상한 것입니다.

이 상은 지식경제부가 후원하고 KICOA(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관하며, 1200개 기업 및 60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한 소통의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하는 것입니다. 특히 이 상은 기업과 기관의 조직 인터넷 소통에 대한 유일한 상입니다.

올해는 일반인 2000명 설문조사(리서치 앤 리서치)와 대학생 패널 500명의 평가, 전문 심사위원 심사를 거쳐 시상자가 선정됐습니다. 
3일 시상식에서는 국내 웹사이트, 블로그, 트위터, 모바일 등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 잘하는 기업과 기관 40곳을 시상했습니다.  
이번 상은 여러분이 안철수연구소의 소통 노력을 인정해준 것이라, 그 어떤 상보다도 영광스럽습니다. 저희는 이번 상을 소통의 결과로 보지 않고, 여러분과 소통하려는 노력의 과정이라 생각하고 더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