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랩人side/CSR 사회공헌활동

판교 봇들마을 어르신들이 영정 사진 받던 날

10월 4일, 삼평동 노인정에 훈훈한 선물상자가 도착하였습니다! 이전에 판교CSR얼라이언스는 삼평동 노인정 어르신 분들 영정 사진 촬영을 해드렸었죠! 그 때 찍었던 사진을 인화해 예쁜 액자에 담아 들고 어르신들께 전하러 왔습니다.  밝고 예쁘게 나온 사진들을 보시며 "잘 나왔네~!!!" 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으시던 어르신들!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가슴 한 켠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사진을 전달 받으신 후, 다른 분들과 함께 보며 소소한 웃음을 짓는 어르신들! 그 모습을 보니 덩달아 웃음이 나왔습니다.^^ 

5단지 어르신 분들을 위한 사진 전달이 끝났습니다! 이제 6단지로 이동~!  

6단지 어르신 분들을 위한 사진 전달도 완료했습니다! 깔끔하게 잘 나온 사진을 보며 감사하단 말을 연신 건네시네요.^^ 뿌듯한 마음을 안고 이제 마지막으로 3단지로 이동했습니다~!  

사진을 받고 방긋 미소를 지으시던 어르신이 카메라를 향해 기분좋은 미소를 지어 주시네요. 액자 하나 하나를 정성을 다해 전해드리니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애정을 가득 담은 선물을 전해드리고 나니 정말 행복해졌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는 얼라이언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hn

 

윤덕인 / 안랩 커뮤니케이션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