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속으로/세미나

WIS 2009 안랩 전시장을 동영상에 담아보니




< World IT Show 2일차 안철수연구소 부스를 영상으로 담아보았다>

코엑스에서 열린 World IT Show 2일차. 오전부터 꽤 많은 사람들이 전시회장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있었다. 안철수연구소 부스에도 오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찾아 주었다.

안철수연구소는 참관객에게 V3 웹하드와 V3 365 클리닉의 3개월 무료 체험 쿠폰을 증정하고 V3에 대한 여러 의견도 들었다. 전 날 '무릎팍 도사'에 안철수 교수가 출연한 효과인지 특별한 목적이 없이도 방문해 인사를 건네는 사람이 많았다. 어느 어르신은 "안철수 그 사람 대통령 해도 되겠어. 참 대단한 사람이야."라며 안철수 박사에 대한 칭찬도 남겼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V3를 쓰는 고객과 타사 제품을 쓰는 사용자의 이야기를 들으니 일반인도 컴퓨터 보안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V3 365 클리닉을 직접 다루어 보며 기능과 장점을 몸소 체험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흥미 위주의 상품을 보기 위해서 왔다기보다 정말 관심이 있어서 직원의 자세한 설명을 들으려는 사람들이 많았다. 기자는 방문객을 맞이하며 "중국에서 들어오는 바이러스는 어떻게 대처하고 계신가요?"라는 질문에 당황하기도 했다. 
 

World IT Show는 오는 20일(토)까지 열린다. 안철수연구소 부스에 방문하면 외부 도우미가 아닌 사내 전문가들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개인용 제품인 PC주치의 개념의 'V3 365 클리닉'과 무료백신 'V3 Lite'의 더 가볍고 강화된 성능과, 안전한 인터넷 스토리지 서비스 'V3 웹하드'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기업용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인 '사이트가드 프로'와 'V3 MSS'를 만날 수 있다.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장비인 '트러스가드'를 실제 보고 설명을 들을 수 있도 있다. 

보안 위젯을 설치하면 전자파 차단용 V3 골드 스티커를 받을 수도 있으니 많은 관심가져주길 바란다. Ahn

대학생기자 유지상 / 국민대학교 사회학과

피천득의 '은전 한 닢'을 보면 늙은 거지는 마지막에 "그저 이 돈 한 개가 갖고 싶었습니다." 하며 행복해 한다. 사람은 꿈과 희망이 있기에 내일이 있는 것 같다. 보잘 것 없는 저 은전 한 닢이지만 그 꿈을 이루었다. 그리고 행복해 했다. 그런 행복한 꿈을  실현하고 있는  유.지.상을 지켜보자.